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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ake/Exhaust

일반적으로 튜닝을 시작할때 흔히 듣고 보게 되는 흡기 배기 튜닝은 가장 보편적으로 선행되는 만큼 대중화된 파츠입니다 저희 DocPower에서는 국내에서도 이미 그 성능이 입증된 HKS슈퍼 파워 플로어를 비롯하여 다양한 흡 배기 파츠들을 구성해 놓고 있으며 단순 흡 배기 셋팅만을 하더라도 다이노 테스트를 실시하여 자체 데이터를 완벽하게 구축해 놓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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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uct Intake/Exhaust리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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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시다 싶이 후랜치에 인스톨 하는 방식이 아닌 파이프에 직접 인스톨 하는 방식이라 반영구적으로 사용하실수 있으며 컨트롤 밸브 역시 치 밸브를 사용하여 단속이 확실한게 장점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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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O X 전용으로 제작 되어진 DOC SPL 배기 시스템 입니다 기본적으로 90파이의 배기 파이프로 구성되며 앤드 머플러 역시 미국 바이브런트사의 3.5인치 유니버셜 앤드 머플러를 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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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로코 R 전용으로 제작되어진 SPL레이싱 석션입니다 흡기 레이싱 석션은 터빈에서 올라오는 부분은 60파이로 설계하였고 에어플로어센서부위는 70파이 그리고 HKS 파워플로어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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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O 7기 전용으로 제작되어진 DOC SPL 레이싱 석션입니다 순정 터빈쪽은 60파이로 시작하여 중간 부분은 70파이 그리고 에어플로쪽은 80파이로 구성하여 자연스럽게 석션을 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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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O X 전용으로 제작되어진 DOC SPLver.4 intake manifold는 하이 파워 차량에 최적화할수 있도록 순정에 비해 1.2 이상의 용적을 가지고 있으며 보다 빠른 리스펀스를 실현하기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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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jz 엔진 전용으로 제작되어진 SPL ver.3 대용량 써지 탱크입니다 2jz 엔진 전용 SPL ver.3 대용량 써지탱크는 하이 파워 드리프트 차량에 최적화할수 있도록 순정에 비해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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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프라 전용으로 제작되어진 SPL ver.2 대용량 써지 탱크입니다 수프라 전용 SPL ver.2 대용량 써지탱크는 하이 파워 드리프트 차량에 최적화할수 있도록 순정에 비해 1.4배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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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이라인 R34의 경우 Neo6 엔진(rb25det)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GTR(rb26dett)과 비교해보면 가장 먼저 눈에 뛰는 부분이 써지탱크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순정 엔진에 적합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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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0 Z 순정 써지탱크의 단점을 보완하여 제작되어진 SPL 써지 탱크 입니다 원할한 공기 흐름을 유도하기 위하여 50파이 알미늄 파이프를 밴딩 처리하였고 순정에 비해 두배 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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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의 써지 탱크의 단점을 보완하여 완성시킨 SPL 대용량 써지탱크입니다 기존의 제품은 고 출력 차량에 적용할 경우 차체 진동으로 인하여 크랙이 발생하는 경우가 생기게 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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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0마력 이상의 출력을 끌어내기 위하여 특별히 커스텀 제작되어진 SPL대용량 써지탱크입니다 1000분의 1초를 다투는 드래그 레이스의 생명은 고 출력 머쉰의 성능을 얼마나 단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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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출력 터보차량의 경우 급격한 쓰로틀 오픈시 대량의 공기가 필요한데 순정 써지탱크의 용량으로는 턱없이 부족합니다 게다가 드래그 차량의 경우 기아 변속시 발생하는 래그와 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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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레트 GT42R 터빈은 흡입구 사이즈가 125파이로 에프터마켓 제품으로는 대응할수 있는 제품이 없기 때문에 특별히 롤밴딩을 적용하여 제작한 125파이 DOC SPL 레이싱 석션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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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O X 전용으로 제작되어진 DOC SPL 레이싱 석션입니다 순정 에어플로센서가 장착되어지는 부분을 순정보다 크게 제작하여 하이부스트나 빅 터빈에 대응하였고 바디는 80파이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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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이라인 ER34 전용으로 제작되어진 SPlL 인터쿨러 파이핑 킷 입니다 SPL 파이핑킷은 알미늄 파이프을 적용하여 경량화와 냉각 성능을 향상 시켰고 파이핑 라인의 내경을 터빈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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