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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earch and development

저희 DOC POWER는 터보튜닝 전문업체로써 다이노젯을 비롯한 다수의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같은 장비와 축적된 기술 노하우로 오너와 튜너가 하나되어 충분한 모니터링과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입증된 부품과 높은 수준의 기술력으로 자체 제작하여 불필요한 중복 투자를 방지하고 보다 완벽한 튜닝카가 될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하겠습니다.

INK ENGINE MANAGEMENT

LINK ENGINE MANAGEMENT는 모터 스포츠 전자 기술 및 성능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LINK ECU 는 모터 스포츠 및 파워 스포츠 차량 을 관리 하기 위해 제작 된 엔진 제어 장치 (ECU) 의 개발, 제조 및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하며 뉴질랜드 크라이스트 처치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영업 사무소가 있습니다.

LINK ECU 는 65 개국 이상에 수출되며 품질, 신뢰성 및 비용면에서 명성이 높습니다. 당사의 딜러 는 마력의 전문가로서 모든 LINK ECU 및 액세서리를 장착, 설치 및 튜닝하여 엔진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고 성능 차, 드래그 레이싱, 드리프트 레이싱 , 제트 스키, 스노 모빌, 항공기, 스피드 웨이 및 제트 스프린트 경주 등의 내연 기관용 완벽한 엔진 관리 솔루션 은 어떤 ECU가 사용자의 애플리케이션에 가장 적합한 지 확인하여 위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LINK ECU 는 CAN 람다 센서, G4 + 노크 블록, 산소 센서, 부스트 제어 솔레노이드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액세서리가 있습니다

LINK ECU 는 25년 이상 역사를 지니고 있으며 동급 EMS에 비해 가성비가 매우 뛰어난 제품입니다


F CON V PRO.IS.CAMP2.EVC V

The APEXi Power FC is optionally supplied with a backlit handheld pendant LCD-type programmer. This uses a 60 x 30 mm dot-matrix LCD display, four arrow buttons and also 'previous' and 'next' buttons. The size of the LCD display and the dot matrix format means that far more informatio


Dynojet 424 Linx System

The APEXi Power FC is optionally supplied with a backlit handheld pendant LCD-type programmer. This uses a 60 x 30 mm dot-matrix LCD display, four arrow buttons and also 'previous' and 'next' buttons. The size of the LCD display and the dot matrix format means that far more informatio


EMS(Engine Management System

Motec / haltec / F-Con / AMS EMS / Open ECU / Power FC / COBB / ECU 리플래쉬 / E-manage


HKS Premium Shop

저희 DOC Power에서는 글로벌 시대에 발 맞추어 국내에서는 최초로 일본 HKS와 Premium Shop 체결을 하였습니다

HKS는 튜닝 전문 브랜드로 세계 최대 규모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 일본에서 메이저 튜닝회사(무겐,니스모.trd)를 제외하고는 가장 큰 회사 입니다.

경비행기 엔진을 비롯하여 애프터 마켓으로는 최초로 F1엔진까지 개발했던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이기도 합니다

저희 DOC Power에서는 일본 HKS의 기술력과 하이 퍼포먼스 파츠들을 도입하여 국내 튜닝 문화의 질적인 향상은 물론이고 다양한 튜닝 시스템을 구축하여 보다 높은 수준의 튜닝 문화를 조성할 것입니다


COBB Tuning (AccessPort) - 휴대용 커스톰 맵핑 툴

2000년 초반부터 스바루 모델에 대한 최초의 휴대용 ECU 프로그램 툴을 개발을 하여 지속적인 성장으로 AccessPort는 도쿄 오토살롱에도 출품, 일본 시장에 데뷔하고 많은 판매를 이룬 업체입니다.

북미에서 20명이 넘는 직원과 AWD dyno를 갖추고 있는 업체 이며 2006년부터 모터 스포츠 활동을 통해 다양한 프로젝트와 B9 Tribeca(월드 랠리 시리즈) 차량 프로젝트에도 참가하고 있으며 무제한 타임어택(월드렐리)에도 참가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OBD포트에 COBB 휴대용 툴을 연결하여 USB를 통해 직접 본인이 개인 컴퓨터로 튜닝 된 데이터(COBB 사이트에서 지원)를 통해 ECU 튜닝(맵핑)을 가능하도록 도와줍니다.

후에 차량을 파시거나 순정상태로 돌리고 싶으실 경우 소지하고 계신 COBB툴을 이용하여 원래 순정 데이터로 돌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기존 COBB사에서 제공되는 DATA외에 본인이 원하는 커스톰 튜닝 맵핑은 GT-R AccessTunerPro 샵 체결을 이룬 DOC Power에서 가능합니다. / COBB튜닝 부품도 취급합니다.


AcccessTunerPro

2000년 초반부터 스바루 모델에 대한 최초의 휴대용 ECU 프로그램 툴을 개발을 하여 지속적인 성장으로 AccessPort는 도쿄 오토살롱에도 출품, 일본 시장에 데뷔하고 많은 판매를 이룬 업체입니다.

북미에서 20명이 넘는 직원과 AWD dyno를 갖추고 있는 업체 이며 2006년부터 모터 스포츠 활동을 통해 다양한 프로젝트와 B9 Tribeca(월드 랠리 시리즈) 차량 프로젝트에도 참가하고 있으며 무제한 타임어택(월드렐리)에도 참가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OBD포트에 COBB 휴대용 툴을 연결하여 USB를 통해 직접 본인이 개인 컴퓨터로 튜닝 된 데이터(COBB 사이트에서 지원)를 통해 ECU 튜닝(맵핑)을 가능하도록 도와줍니다.

후에 차량을 파시거나 순정상태로 돌리고 싶으실 경우 소지하고 계신 COBB툴을 이용하여 원래 순정 데이터로 돌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기존 COBB사에서 제공되는 DATA외에 본인이 원하는 커스톰 튜닝 맵핑은 GT-R AccessTunerPro 샵 체결을 이룬 DOC Power에서 가능합니다. / COBB튜닝 부품도 취급합니다.


적용차종 (AccessPort)

· 닛산 : GT-R(TCM포함)(TCM포함/TCM컨트롤제외)
· 미쯔비시 : 랜서 에볼루선 8/9/10기형, 랜서 랠리아트버전(09년+)
· 스바루 : 전차종-임프레자WRX, STI, 포레스트, 레거시, 2.5GT/RS
· 마쯔다 : RX-8(90만원), MAZDASPEED3, MAZDASPEED6
· 미니 : 쿠퍼 S, JCW
· BMW : 135i, 335i, 535i, Z4i, 1M


SouthSide Performance (SSP)

SouthSide Performance와 SSP 텍사스는 다양한 고성능 경주용 파츠를 제작하는 곳입니다. 클러치와 트랜스미션등 대부분의 듀얼클러치(DCT) 구성품, 연료시스템, 경량화 부품등 Hi Performance 차량에 적용되는 모든 부품들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500-800 휠마력이상으로 차량을 튜닝 시 순정 듀얼클러치 미션의 부품 보강은 필수입니다. 현재 DOC Power에서는 닛산 GT-R R35, 미쯔비시 EVO X, 폭스바겐 DSG, BMWDCT,아우디 DSG 등 듀얼클러치 방식의 SSP 트렌스미션 강화 부품 수습 및 장착이 가능하며, DOC Power와 SSP는 프로샵 체결을 맺고 있습니다.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축현리 899-2 · Tel : 031-943-9478 · 도성원 실장 010 7232 2091 · Fax : 031-943-94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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