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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spension/Brake

튜닝에 있어서 빠져서는 안될 중요한 파츠가 써스펜션과 브레이크라고 봅니다 아무리 고 출력 사양으로 차량 셋팅을 하더라도 써스펜션이 받쳐주질 못하면 스포츠 드라이빙은 물론 이고 안전에 까지 영양을 초래할수도 있고 브레이크역시 생명과도 연관지을수 있을 만큼 중요한 파츠입니다 저희 Doc Power에서는 국내 써스펜션 브랜드의 선두주자라 할수 있는 시명오토와 Pro Shop관계를 체결하였고 보다 완벽한 써스펜션의 지오메리트를 찾아드릴 것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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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이라인 R34(rb25det) 전용 더블 캘리퍼 유압 사이드 시스템

스카이라인 R34(rb25det) 전용 더블 캘리퍼 유압 사이드 시스템입니다

스카이라인의 경우 일본을 비롯한 해외에서도 더블 캘리퍼를 사용한 유압 사이드 시스템의 리뷰가 거의 없는 관계로 이번에 저희 DOC Power에서 국내 최초로 제작에 들어갔습니다

스카이라인에 더블 캘리퍼를 장착하기 어려운 가장 큰 이유는 다른 차에 비해 디스크 로터와 리어 너클 사이에 공간이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근본적으로 순정 로터의 옵셋을 마이너스옵셋으로 변경하였고  부수적으로 순정 캘리퍼의 위치 역시 동일하게 이동시켜야만 했습니다

그리고 별도의 캘리퍼를 장착하기 위해 6t 이상의 스틸로 전용 브라켓을 설계하였고 로터의 센터와 휠 센터를 잡기위해 스페셜 허브링을 제작하였습니다

브레이크 라인과 연결 방식 역시 기존의 양산 차량 메이커에서 하는 방식 그데로 적용하여 스틸 라인에 더블 플레어 방식을 채택하여 보다 완성도 높고 안정된 시스템을 구성할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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