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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 퍼포먼스 튜닝카의 경우 빠져서는 안될 중요한 파츠가 바로 일렉트릭 파츠일 것입니다 엔진 커트롤을 비롯하여 터보차져의 부스트 컨드롤 그리고 이그니션 캐피스터와 이그니션 컨트롤러까지 다양한 일렉트릭 파츠가 적용됩니다 저희 Doc Power에서는 HKS의 F Con을 비롯하여 아펙시의 Power FC , 모텍 , 할텍 , 오트로닉 , Sam2000 , hpi , msd 그리고 터보스마트의 E boost등 최상의 일렉트릭 파츠들을 적용하여 진정한 하이 퍼포먼스 튜닝카로 만들어 드릴 것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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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KS F-Con V Pro , IS ,SZ , S

저희 Doc Power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F Con 셋팅을 실시할수 있는 장비와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HKS Premium Shop입니다

HKS 기술력의 꽃으로 불리고 있는 F -Con 씨리즈는 일본 전차종을 비롯하여 국내 차량에도 인스톨이 가능하며 완벽한 셋팅 능력으로 극한 상황에서도 최상의 상태로 차량을 컨트롤 할수 있도록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 F-CON V Pro
- 노멀 터빈 부스트 업 등의 스트리트 튜닝에서 터빈 교환 등의 풀 튜닝까지 노멀 제어에 구애되지 않고 사양에 맞춰 L 제트로, D 제트로, 스피드 트로틀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또한 리시프로·로터리 엔진, NA·터보, 싱글 트로틀·멀티 트로틀·스포츠 인젝션 등 다양하게 대응합니다.
- F-CON V Pro는 풀 컴퓨터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전자제어 개솔린 엔진이라면 년식에 상관없이 모든 차량에 장착가능합니다.

● FUNCTION
- 연료계, 점화계 제어를 베이스로 용도에 맞춰 각종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1. 연료 보정
- 메인 보정 / 서브 보정 / 트로틀 보정 / 차속 보정 / 시동후 보정 / 가속 보정 /
수온 보정 / 흡기온 보정 / 배기온 보정 / 연압 보정 / 포트별 보정

2. 점화 보정
- 서브 보정 / 트로틀 보정 / 가속 보정 / 수온 보정 / 흡기온 보정 / 배기온 보정 /
포트별 보정 / 폐각(閉角)시간 보정

3. 메인 제어
- A/F 피드백 제어 / 트윈 인젝터 제어 / 연료 커트 제어 / 점화 커트 제어 / ISC 제어

4. 옵션 제어
- 전동 팬 제어 / 퓨얼 펌프 제어 / NIVCS 제어 / 시프트 램프 제어 / 워닝 라이트 제어

- 이상과 같은 각종 기능이 충실하기 때문에 스트리트, 드랙, 서키트, 짐카나, 드리프트 등 용도에 상관없이 모든 상황에서 베스트 세팅이 가능합니다.

- F-CON V Pro는 A/F 피드 백, 트윈 인젝터, 점화 커트 기능의 하이 레벨 튜너용 프로페셔널 모델이기 때문에 자유롭게 프로그래밍이 가능합니다.

- F-CON V Pro는 차량 사양에 맞춰 스트리트 튜닝에서 풀 튜닝까지 대응할 수 있기 때문에 F-CON V Pro 본체 하나로 스텝 업도 가능합니다.

- F-CON V Pro의 취급은 베이스 데이터에서 차량 사양에 맞춰 작성하기 때문에 HKS 프로샵에서만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F-CON SZ에서 F-CON V Pro로 변경도 가능합니다

주의 : HKS F-Con Pro Shop이 아닌곳에서 맵핑을 하실 경우 어떠한 불이익도 책임질수 없으니
        필히 F-Con Pro Shop에서 맵핑을 받으시도록 하십시요

가격 :  2,500,000 (본체 가격 , 맵핑비 별도)

HKS Premium Shop Doc Power

- F-CON iS란?

연료 및 점화시기 제어등의 기능으로 알려진 F-CON SZ를 이어가는 서브 ECU입니다. 추가적으로 순정ECU의 진단용 통신 데이터 취득 기능을 새緞?추가하여 흡배기의 파트의 교환이나 부스트 업을 했을 때의 A/F피드백 제어에 의한 설정 보정치로부터의 세팅을 수정하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 메인 스펙(F-CON SZ와의 비교)
최신CPU탑재로 정보처리 능력 향상 (SZ 대비 약25%UP)
회로 구성을 신설계: 기계적 신뢰성 향상을 도모함과 동시에 데이터 변경이나 대응 차종 변경을 보다 부드럽게 실시할 수 있도록 최적화


■ F-CON iS의 기능1
- 연료 분사량 / 점화 타이밍의 보정

F-CON iS내부의 보정맵을 사용해 연료량, 점화 타이밍을 최적인 상태로 세팅하는 것으로 하드웨어적인 포텐셜을100% 사용케합니다. 또한 보정은 모두4ch의 보정 맵이 있어 DIP스윗치로 간단하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 FCD기능
고부스트시에 있어서의 퓨엘 컷의 기능을 해제해 과급압설정의 폭을 넓힐수 있습니다.

- SLD기능
차속 신호를 제어하여 순정 속도리밋또한 해제가 가능합니다.

- 엔진 체크 기능
F-CON iS를 장착한 상태에서도 순정ECU의 엔진 체크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CON iS의 일부차종별 기능2

- A/T 쉬프트업, 쉬프트다운시 점화 보정

A/T차에 있어서의 고부하시 시프트업 또는 킥다운시에 발생하기 쉬운 노킹을 일으키지 않기 때문에 엔진회전수변동과 쓰로틀 개방을 조건으로 일정시간의 점화지각 보정을 실시합니다.


- NVCS제어 기능

닛산차의 NVCS (가변 밸브 컨트롤 시스템) 장착 엔진의N VCS컨트롤 솔레노이드를F-CON iS에 접속하는 것으로, F-CON iS 내부의 엔진 회전수조건 + 수온 조건으로 제어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파워 라이터점에서 설정 가능 유상 대응)
※주의:배선 가공이 필요합니다. NVCS장착 차량만 가능.

- 에어 플로우 센서 변환 기능
에어 플로우 미터로부터의 신호를 에어 플로우 입력치와 엔진 회전수를 축으로 하지만 16×24의 맵을 추가해 맵위치에 의한 임의로 에어 플로우 수치를 변경가능.

■F-CON iS 신기능

- 비디오 출력 표시 기능
F-CON iS로부터 출력되는 신호를 모니터에 접속하는 것으로정보를 표시하는 것이 가능.
·최대 18개의 항목 표시 가능
·각 데이터는 워닝 첨부 바그래프&수치의 더블 표시
·제품의 화면 전환 스윗치로 6항목씩 전환 가능
기본 표시 항목: 엔진회전수, 차속, 에어 프로 미터, 출력전압, 쓰로틀 개방도, 수온, 흡기온도, 전원 전압, 인젝터 개도, 압력

- DB미터 인터페이스 유닛이나 A/F노크 앰프등과 접속하는 것으로 임의의 데이터를 모니터링 가능
인터페이스 유닛 + 각종 센서
표시 가능 데이터: 부스트(진공) 압, 유온, 수온, 유압, 연료압, 배기온

A/F노크 앰프
표시 가능 데이터: A/F수치, 노크 센서 레벨

통신 Safety 벨트
표시 가능 데이터: OBD 점화 타이밍, A/F보정치, A/F학습치

■그 외 각종 파트등과의 병용시에 할 수 있는 기능

- AIC기능
추가 인젝터를 최대2개 구동 가능합니다.

- EIDS기능
쓰로틀OFF시간의 터빈 역류에 의한 에어 프로 전압의 혼란을 일정 전압에 고정하는 것으로써 엔진스톨을 방지합니다.

- 이모빌라이저 기능
점화ON시간으로 설정치 이외의 경우, 엔진 시동을 할 수 없게 하는 기능입니다.
주의:별도 혼합물 콘트롤러가 필요.

주의 : HKS F-Con Pro Shop이 아닌곳에서 맵핑을 하실 경우 어떠한 불이익도 책임질수 없으니
        필히 F-Con Pro Shop에서 맵핑을 받으시도록 하십시요

가격 : 2,100,000 ,두 대 한정 특가 판매 : 1,500,000 (본체 가격 , 맵핑비 별도)

HKS Premium Shop Doc Pow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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